6월 1일 간추린 소품집 연예뉴스

소품집

6월의 첫날 하루가 다 가고 있네요
다들 하루 알차게 보내셨는지요 :)

6월 1일 간추린 소품집 연예뉴스 시작해볼께요.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 뺑소니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운전중 오토바이 운전자를 들이받고 달아났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김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도주치상)과 도로교통법 위반(사고후 미조치) 혐의로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다고합니다.

앞서 김씨는 지난 4월 24일 용산구 이촌동 한 사거리에서 운전하던 중 신호를 어기고 불법 좌회전을 하면서 오토바이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있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는 다리를 다쳤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당시 김흥국 측은 “뺑소니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오히려 “오토바이 운전자가 김씨의 차량 번호판을 치고 현장을 떠났으며 오토바이 운전자가 합의금을 요구해왔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었는데요, 경찰 조사 결과는 김씨가 사고 당시 적색 신호에서 좌회전, 오토바이는 황색 신호에서 직진해 신호위반 과실은 김씨가 큰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또 김씨 차량이 좌회전 상태로 교차로에 많이 진입해 있어 오토바이 진로를 차체로 거의 막을 정도였던 것으로 조사됐다고 하네요.

경찰 관계자는 “블랙박스와 현장 CCTV, 목격자 진술, 피해자의 병원 진료내용 등을 분석했다”며 “조사 결과 김씨의 혐의가 충분히 인정되며 법리적으로도 성립한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출처 : 리지 인스타(@luvlyzzy)

요즘들어 음주운전 사고소식이 많네요.
이번 소식은 아이돌출신 배우 리지에 대한 소식입니다.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리지(본명 박수영·29)가 검찰에 송치되었는데요,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5월27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박씨를 검찰에 송치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박씨는 음주운전을 하다가 추돌사고를 냈다고 하는데요, 경찰이 출동해 음주를 측정한 결과, 박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지난달 18일 밤 10시12분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인근에서 차량을 운전하다가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습니다. 
다만 비교적 가벼운 접촉사고라 두 사람 모두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네요.

박씨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 대부분을 시인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또한 소속사 측은 “변명의 여지 없는 잘못된 행동으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리지 또한 진심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오늘(1일) 오후 6시 가수 비아이(B.I)가 데뷔 7년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WATERFALL'은 비아이가 데뷔 7년 만에 내놓는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공백기 동안의 이야기가 응축된 신보인만큼 비아이는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습니다.

비아이는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피처링 라인업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지난 2019년도 발매된 이하이의 '누구 없소'의 피처링을 맡았고, 올해는
이하이가 비아이의 새 앨범 수록곡의 '긴 꿈'에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습니다.
두사람의 보이스가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매우 궁금해지네요.

수록곡 'STAY'는 타블로가 피처링을 맡았습니다.
이하이와 마찬가지로 비아이는 지난 1월 에픽하이 정규 10집 수록곡 '수상소감'에 작사, 작곡과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어 비아이와 타블로가 'STAY'로 다시 만나 함께했는데요, 두 사람의 시너지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 소식은 해외 연예인의 소식으로 안타까운 소식이 되겠습니다.

미국 TV드라마 '타잔'에 출연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조 라라가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5월 31일(현지시간)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조 라라와 그의 아내 그웬 샘벌린 라라를 비롯해 7명이 탑승한 '세스나 C501' 소형 제트기가 지난 29일 테네시주 퍼시 프리스트 호수에 추락했다고합니다. 
해당 비행기는 그웬 섐벌린 라라의 소유였으며 플로리다 팜비치 국제공항으로 향하던 중이었는데, 추락 원인은 기계적 결함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방 구조대는 사고 현장에서 수색작업을 벌였으나, 잔해의 일부는 발견했지만 생존자를 찾지 못해 시신 수습 작업으로 전환됐습니다.
7명 모두 사망한 것으로 추정이 된다고 하니 참 안타깝습니다...

1962년생인 조 라라는 1980-90년대 액션 배우로 활동하며 1989년 방영된 TV 드라마 '맨해튼의 타잔'과 1996∼1997년 '타잔:에픽 어드벤처'에 주인공 타잔으로 출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오늘도 간추린 소품집 연예뉴스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를 바랍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