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간추린 소품집 연예뉴스

소품집

날이 매우 맑고 청명한 토요일 점심입니다:)

오늘도 간추린 소품집 연예뉴스로 함께해보실까요?

 

그룹 스테이씨(STEYC)가 때 아닌 남혐(남성혐오)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스테이씨가 27일 브이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시작되었는데요, 방송 중 군복무중인 한 팬이 군 위문 공연을 와 달라는 이야기를 꺼냈고, 이에 다른 일부 팬이 위문 공연을 반대하는 채팅을 이어갔고, 이에 스테이씨 멤버 윤의 발언에 의견이 분분했는데요

스테이씨 멤버 윤이 “(하겠다고 한 건)위문 공연이 아니라 그냥 공연을 말한 거다. 돈 워리”라고 했던 이 발언을 두고 일부 남초 커뮤니티에서 윤이 위문 공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일부 유튜버들도 스테이씨가 ‘남혐 발언’을 했다면서 이들의 비판에 동조했다고 하네요.

또다른 반론도 있었는데요, 단순히 해당 발언을 두고 위문 공연에 대해 비판의 시선을 드러낸 것은 무리한 해석이 아니냐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윤의 부친이 직업 군인이라는 점을 들어 군인 또는 남성 혐오와는 거리가 멀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고 또한 남초 커뮤니티 일부 회원들 조차 ‘남혐 논란’ 시각에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해당 발언과 관련해 스테이씨 소속사 하이업 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을 내놓지 않고있다고 하네요.


임영웅 측이 서울 마포구 인근의 6층 건물을 매입했다는 보도가 있었는데요,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9일 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를 통해 "임영웅 건물 매입 관련 내용은 오보"라며 "이를 정정해달라고 요청했지만 수정되지 않고 있고 이를 다른 여러 매체가 인용하고 있어 정확한 사실 전달을 목적으로 안내해 드린다"라며 해당 건물은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이 취득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이 건물을 구입했고, 1인법인 명의로 구입했다는 표현은 팬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잘못된 내용"이라고도 함께 설명했습니다.
또한 "임영웅은 소속 아티스트이며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물고기뮤직은 2015년부터 설립돼 운영돼 온 독립 법인"이며, 1인기획사도 잘못된 표현이라고 하네요.

앞서 한 매체는 임영웅이 지난 3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대지면적 289.6㎡, 건물연면적 716.86㎡(약 217평) 규모의 6층 건물을 45억원대에 회사법인명 물고기뮤직으로 매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마이티마우스가 백지영과 11년만 재회합니다.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는 2010년도에 발매된 히트곡 '사랑이 올까요'를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사랑이 올까요2021'로 발매합니다.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첫곡으로 발표되는 '사랑이 올까요'는 원곡을 재즈풍으로 재해석해 감미롭고 애절한 감성이 극대화 되었고, 조금 더 느려진 템포의 비트에 완전히 바뀐 랩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이어 백지영이 또 한번 피처링을 맡으며 한층 더 호소력 짙어진 백지영의 보이스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

또한 마이티마우스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또한 기대가 됩니다.


소유는 지난 28일 밤 12시 30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 출연했는데요,

앞서 ‘유스케X뮤지션’ 예순두 번째 목소리 주인공으로 아이비 ‘이럴거면’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소유는 이날 “‘비가 와’, ‘비가 오잖아’ 등 제가 부른 노래에 비가 많이 들어가더라”라며 박혜경의 ‘Rain(레인)’을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무대에 오른 소유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Rain’을 부르며 원곡의 슬픈 분위기와는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한층 더 섬세해진 노래로 진한 여운을 남겼습니다.

소유가 부른 ‘Rain’은 오늘(29일)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오늘(29일) 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WAW'의 스포일러 필름을 선보였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 연습을 위해 모인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편안한 일상 속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찐친'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이어진 영상에는 멤버들이 직접 신곡을 소개했는데요, 마마무는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에 대해 "저희가 7년간 함께 해온 이야기가 담겨있기도 하고,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 이야기가 담겨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스포일러도 전했는데요, 멤버들은 "7년간의 활동 모습, 즐겁거나 힘들었던 모습 등 여러 가지 감정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보려고 노력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끌어올렸습니다.

마마무는 다음달 2일 새 미니앨범 'WAW' 발표를 시작으로 여름 콘서트와 다큐멘터리까지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이 기대가 되는 앨범입니다.

 

 

오늘도 소품집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오늘도 내일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간추린 소품집 연예뉴스 마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